르노삼성/뉴SM5

뉴 SM5 라구나 (아이나비 R1) 매립, 샤크안테나, 후방카메라

네비야^^ 2010. 5. 22. 10:42

 

르노삼성자동차 뉴 SM5 라구나 매립, 샤크안테나, 후방카메라 작업입니다.

뉴 SM5 차량의 경우 순정트립이 잇으므로

트립일체형(비타스, 머큐리, 다윈, 아이나비R1..) 네비를

장착하시는게 조을듯 합니다. 

이차량은 아이나비 R1(매립전용,3D맵)을 매립햇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괴안동 242-6 종우빌딩 1층 네비야

(범박동 현대홈타운 입구 동남사거리 동남골 옆)

032) 341-5580 

 

 

르노삼성자동차 뉴 SM5

백진주 색상 이쁘네요. 옵션은 SE 차량입니다.

 

 

트립일체형 아이나비 R1(매립전용,3D) 매립햇습니다.

구지 트립이 없다면 R1을 쓸필요는 없지만,

트립이 잇는 차종은 일체형을 쓰시는게 좋습니다.

 

 

 

매립 마감재는 네비원의 트립일체형 마감재를 사용햇습니다.

LE 이상급 옵션차량은 센터페시아와 동일한 우드 마감재도 잇습니다. 

헐.. 제 삼천원짜리 쓰리빠가 보이네요..ㅋㅋㅋ

 

 

트립일체형 네비게이션은 보시는 것처럼

SD카드,USB,리모콘 센서,리셋버튼 등이 통합으로 되어잇는

셋업박스가 따로 잇답니다.

리모콘을 꼭 사용하신다고 하셔서

운전석 센터페시아 옆쪽으로 장착햇습니다. 

 

 

차량에 잇는 순정 AUX를 이용.

네비게이션 음성과 DMB 음성을 차량스피커로 통해

들을수 잇게 작업햇습니다

팔받침 콘솔박스안에 위치해 잇습니다.

 

 

JY 커스텀 샤크안테나 장착

아이나비에서 나온 샤크안테나 + GPS 안테나 도 잇으나.

모양이 영 그래서 그런지. 다들 안하시더라구여...^^

GPS 안테나는 네비게이션 위 센터스피커 자리에 장착햇습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진리더스의 J100 후방카메라 입니다.

가수 한영이 모델을 해서 그런지 한영 후방카메라 라고들 하시네요..ㅋㅋㅋ

소니 CCD 2 센서가 들어가잇구여. 화질은........ 너무 조아요.^^

서울서 오신사장님!! 죄송합니다.

제가 아직 내공이 부족해서 번호판이.....ㅠㅠ

 

 

작업완료입니다. 소요시간은 한 4시간 정도..

다른차종보다는 조금 더 걸리는 것 같아요..^^

트립일체형들은 간혹 매장에 재고가 없을수도 잇습니다.

미리 전화 한통 주시면.......^^       즐거운 연휴 되세요....ㅋㅋ

 

자세한 문의는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괴안동 242-6 종우빌딩 1층 네비야

(범박동 현대홈타운 입구 동남사거리 동남골 옆)

032) 341-5580 

 

부천네비매립,부천네비게이션매립,부천sm5매립,부천뉴sm5매립,

부천뉴sm5샤크안테나,부천뉴sm5통합안테나,부천뉴sm5dmb안테나,부천뉴sm5후방카메라

차량용블랙박스,하이패스,아이나비kl100,아이나비r1,아이나비3d,지니3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