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디오장착/오디오장착

뉴 마티즈 오디오작업...^^

네비야^^ 2010. 6. 2. 12:16

 

대우자동차 뉴 마티즈 오디오 작업입니다.

첨엔 손님으로 왓다가 나이도 같고, 오디오도 좋아하고 해서 친구가 되엇습니다.ㅋㅋㅋ

귀가 얼마나 팔랑이는지 다꿈질 대왕입니다.

차에 들어간 유닛은 메인 밧데리 빼고는 죄다 중고입니다.ㅋㅋㅋ 중고인생.!!

 

자세한 문의는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괴안동 242-6 종우빌딩 1층 네비야

(범박동 현대홈타운 입구 동남사거리 동남골 옆)

032) 341-5580 

 

 

 

 

 

 

 

 

 

 

 

 

 

 

 

 

 

헤드유닛                      클라리온 D2

 

서브헤드                      JVC 싸구려 USB헤드

 

프론트스피커    트윗     액시움 역돔형 (구림)

                       미드     포칼 유토피아 BE 2웨이

 

리어 스피커                  JVC 코엑셜 (완젼구림)

 

서브우퍼                      JBL 박스일체형 12인치

 

앰프            프론트       잡코 레퍼런스 360.4 

                  서브          이탈리아머라고 하는디..ㅋㅋ 묻지마.^^

 

기타                            오딧세이 오디오 밧데리

                                  오릭스 티타늄 3EA

 

은근히 마니도 발랏네요..ㅋㅋㅋ

 

 

자세한 문의는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괴안동 242-6 종우빌딩 1층 네비야

(범박동 현대홈타운 입구 동남사거리 동남골 옆)

032) 341-55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