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뉴카렌스

뉴카렌스(파인드라이브 IQ 3D 2000)매립,통합안테나,후방카메라,블랙박스

네비야^^ 2011. 7. 5. 11:29

기아자동차 뉴카렌스 매립,통합안테나,후방카메라,블랙박스 작업입니다.

거의 1년만에 작업을 하는 뉴카렌스.!!

다른차종에 비해 센터페시아 절단을 하는 과정이 잇어 정신을 바짝.ㅋㅋㅋ

 

  자세한 문의는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괴안동 242-6 종우빌딩 1층 네비야

(범박동 현대홈타운 입구 동남사거리 동남골 옆)

032) 341-5580

 

 

기아자동차 뉴카렌스

토끼같은 귀여운 앞모습.!! 오랜만 이네요.^^

 

 

자 드디어 작업사진을 올리네요.ㅋㅋㅋ

파인드라이브 IQ 3D 2000 입니다.

IQ 3D 1000 하고 메인화면은 크게 바뀐 것 같지 않쿠여,

CPU 가 2.12GHZ 라고 합니다. 빛보다 빠른 스피드..ㅋㅋㅋ 

 

 

파인드라이브의 모든 네비게이션에는

ATLAN 맵이 탑재 되어잇습니다.(파인드라이브 자체 맵)

지도 연회비 없음. TPEG 도 꽁짜.!! DMB 수신율도 매우 좋네요.ㅋ

 

 

후진기어 작동시 후방영상 화면입니다.

화질은 보시다 싶이 매우 좋습니다.

SONY CCD 카메라는 야간에도 시안성이 좋습니다.^^ 

(후방주차선은 파인드라이브네비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네비원의 상단매립마감재 입니다.

뉴카렌스 차종은 매립시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오직 위 마감재 한가지만... 그럭저럭 괜찮은것 같져...^^

 

 

 

센터페시아 윗쪽 절단만 신경써서 한다면,

뉴카렌스 역시 무난한 작업 되겟습니다.ㅋㅋㅋ

 

 

마감재 뒷면 모습입니다.

SD카드와 USB 포트 

파인드라이브 IQ 3D 2000은 기본 8G 입니다.

 

 

차량에 잇는 순정 AUX를 이용.

네비게이션 음성과 DMB 음성을 차량스피커로 통해

들을수 잇게 작업햇습니다.

(모든매립작업에 노이즈 필터 AUX짹은 기본장착 해드립니다.) 

 

 

 

요즘 절찬리에 장착되고 잇는 아이트로닉스 ITB-70 입니다.

여기저기 사용기가 좋아서 판매하고 잇는데 매우 만족 스럽네요.^^

30만화소이지만 어지간한 HD급 블박들은 깨깽입니다.

판매량이 말해주고 잇지요.ㅋㅋㅋ

 

 

기존의 순정 라디오 안테나 탈거후

라디오안테나 + DMB안테나 장착햇습니다.

셀롯의 통합안테나 입니다.

 

 

진리더스 J100 후방카메라.

소니 HAD 2 CCD 센서 적용으로 최상의 화질..ㅋ

흰색,실버,크롬,검정중 선택가능 합니다.

 

 

생각보다 살짝 오래걸렷지만...

오너분이 너무 조아라 하셔서 저두 참 좋네요.ㅋㅋㅋ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운전 조시미 하세요.!!

 

자세한 문의는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괴안동 242-6 종우빌딩 1층 네비야

(범박동 현대홈타운 입구 동남사거리 동남골 옆)

032) 341-5580

 

 부천인천네비매립,부천인천네비게이션매립,부천인천뉴카렌스매립,부천인천뉴카렌스네비매립

부천인천뉴카렌스통합안테나,부천인천뉴카렌스dmb안테나,부천인천뉴카렌스후방카메라

차량용블랙박스,파인드라이브iq3d2000,파인드라이브몬스터2,아이나비r100,아이나비st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