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DM싼타페

DM싼타페(아이나비 RS마하 8")오디오일체형매립,통합안테나,후방카메라

네비야^^ 2012. 8. 20. 11:46

현대자동차 DM싼타페 오디오일체형매립,통합안테나,후방카메라 작업입니다.

DM싼타페 매립은 상단매립과 오디오일체형매립이 가능합니다.

이중 선호하시는 오디오일체형 네비를 장착하엿습니다.

DM싼타페 역시 완성도가 아주 좋앗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괴안동 242-6 종우빌딩 1층 네비야

(범박동 현대홈타운 입구 동남사거리 동남골 옆)

032) 341-5580

 

 

현대자동차 DM싼타페

은근 매력잇는 베이지?? 색상. 이쁜데용.ㅋ

 

 

아이나비 매립전용 RS 마하 (8인치) 입니다.

R100알파 후속모델 이구여 다들 빨라서 그런지 마하 라고 부른답니다.ㅋㅋㅋ

CORTEX A9 CPU, SIRF V7 GPS, DDR3 RAM... 몬소린진 잘모라도...^^;;

전보다 무척 빨라졋네요. 가격도 나름 착해졋구여...ㅋ

 

 

오디오 모드 화면입니다.

핸들 리모콘 작동시 자동으로 변환됩니다.

 DM싼타페 일체형 네비는 오디오 본체는 그대로 사용하구여,

앞 판넬만 일체형 네비게이션으로 교체하는 타입입니다...^^

기존의 모든 오디오 기능을 터치로..ㅋㅋㅋ

(아이나비 정품 디지파츠 트립컴퓨터 입니다.!!)

 

 

후진기어 작동시 후방영상 화면입니다.

화질은 보시다 싶이 매우 좋습니다.

SONY CCD 카메라는 야간에도 시안성이 좋습니다.^^

(후방주차선은 아이나비RS마하 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전장하이텍의 오디오일체형 마감재 입니다.!!

좌우에 잇는 집중키버튼도 모두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DM싼타페 또한 다른차종 일체형매립과 마찬가지로

상단한 퀄리티를 보여주네요.ㅋㅋㅋ 대만족.^^

 

 

 

신형 DM싼타페의 경우 아직까지는...

전장하이텍의 마감재가 가장 순정틱하게 잘 맞는것 같네요.ㅋ

 

 

 

보시다싶이 매립전후 차이가 마니 나네요... 역시.!!

믿고 맡겨주시면 이쁘게 잘해드릴게요.ㅋㅋㅋ 히히.^^

 

 

아이나비 RS마하 외장형 GPS 안테나

 

 

트립일체형 네비게이션은 보시는 것처럼

SD카드,USB,리모콘 센서,리셋버튼 등이 통합으로 되어잇는

셋업박스가 따로 잇답니다.

조수석 콘솔박스 안에 넣엇습니다.

 

 

차량에 잇는 순정 AUX를 이용.

네비게이션 음성과 DMB 음성을 차량스피커로 통해

들을수 잇게 작업햇습니다.

(모든매립작업에 노이즈 필터 AUX짹은 기본장착 해드립니다.)

 

 

기존의 순정 라디오 안테나 탈거후

라디오안테나 + DMB안테나 장착햇습니다.

셀롯의 통합안테나 입니다.

 

 

진리더스 J100 후방카메라.

소니 HAD 2 CCD 센서 적용으로 최상의 화질..ㅋ

흰색,실버,크롬,검정중 선택가능 합니다.

 

 

작업완료. 오너분 기다리느시라 고생많으셧네요.ㅋ

비가 몃번오더니 더위도 좀 수그러진듯...^^*

그래도 작업할때는 좀 후덕지근하네요. 에어컨없이는...ㅡㅡ^

 

자세한 문의는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괴안동 242-6 종우빌딩 1층 네비야

(범박동 현대홈타운 입구 동남사거리 동남골 옆)

032) 341-5580

 

부천DM싼타페오디오일체형매립,통합안테나,후방카메라 작업입니다.

깔끔한작업과 책임잇는AS 약속드리겟습니다.!!

부천 "네비야.!!"